데드풀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 ‘데드풀과 울버린’ 영화가 7월 중 개봉한다고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가 밝혔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공개 24시간 역대 최다 시청 기록을 세웠습니다. 데드풀은 마블의 구원자가 될 수 있을까요?

데드풀과 울버린
데드풀을 주인공으로 마블 코믹스의 세 번째 영화로 2편 이후 6년 만에 출시하며, 이번에는 엑스맨 시리즈와 로건의 히어로 ‘울버린’과 함께 등장합니다. 구체적인 이야기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데드풀과 울버린 두 히어로의 케미를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티저 예고편 영상은 역대 최다 시청률을 기록하였으며, 데드풀 시리즈만의 특유한 개그와 액션을 선보였고, 울버린(휴 잭맨)과의 특별한 만남이 담겨 있어 본편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습니다.
데드풀 시리즈는 특이하게도 성인용 히어로물이지만, 국내에서는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1편은 332만 명, 2편은 378만 명을 동원하며 큰 흥행에 성공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마블은 어벤져스 마지막 편인 ‘엔드 게임(2019)’ 이후 출시하는 작품마다 흥행에 실패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2023년 개봉한 ‘더 마블스’는 역대 마블 영화 중 최저 성적 기록의 불명예를 얻기도 했습니다.
국내외에서 기대 이하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마블이 이번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으로 마블 위기론을 털어내길 기대합니다.
티저 예고편 영상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
데드풀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는 라이언 레이놀즈가 1, 2편에 이어 주연을 맡았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의 완벽에 가까운 데드풀 연기를 한 번이라도 본 사람은 다른 사람은 생각할 수 없을 정도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R등급 히어로 영화의 새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데드풀 시리즈의 3편인 이번 작품은 2024년 가장 기대되는 영화 부문과 가장 기대되는 히어로 캐릭터 부문 1위에 선정될 만큼 많은 분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